디지털도어락 설치, 비파괴 개방

진구 부암동 타워 베르빌 아파트 현관 번호키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락프로 h5000sf 설치했어요

부산, 김해, 양산 디지털 도어락 전문 2022. 7. 7. 10:00

오늘은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에 위치한 타워 베르빌 아파트에 현관문 디지털 번호키 지문인식 푸시풀 전자 도어락 락프로 h5000sf 교체 설치 다녀왔습니다.

 

아파트 지을 때부터 시공되어 있던 도어락인데 최근 작동이 시원치 않다고 하시는군요.

그래서 새 제품으로 교체를 결정하셨는데요.

사용 중인 기계는 자동으로 잠김이 잘 안 된다는군요.

수차례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해야 겨우 잠겼어요.

완전히 안 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정상적이지도 않았죠.

 

여러 가지 제품 중에서 가격대도 적당하고 지문인식 기능과 밀고 당겨서 여는 푸시풀 방식의 제품인 락프로 h5000 모델이 마음에 드셨죠.


 

부산 진구 부암동 디지털 번호키 전자 도어락 전문 출장 열쇠

-작성일-

2022년 7월 7일

-장소-

부산 진구 부암동 타워 베르빌 아파트

-작업 내용-

현관문 전자 번호키 교체 설치

-제품 정보-

락프로 하이브리드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록 h5000sf

 

 

 

 

얼마 전부터 번호 입력도 잘 안 되는 경우가 가끔씩 발생했다는데요.

숫자 몇 개가 잘 터치되지 않았죠.

몇 차례나 눌러야 겨우 입력되었어요.

 

번호도 잘 안 눌러지고 자동 잠김도 잘 되지 않아 새 제품으로 교체를 결정하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비밀번호 입력이 아닌 지문인식의 제품으로 원하셨죠.

지문인식 제품 중에서 락프로 h5000sf 제품으로 추천해 드렸답니다.

제품 성능도 좋고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죠.

부산 진구 부암동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번호키 설치

 

락프로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록 h5000sf 설치 과정입니다.

작동이 시원찮은 게이트맨 3 제품은 이제 그만 철거해 주고요.

새 제품의 모티스를 문 속에 삽입하고 바깥쪽 기계를 먼저 부착해 줍니다.

이 제품은 위쪽에 타공을 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별도로 구멍은 뚫지 않아도 됩니다.

 

외측 기계를 내측 브래킷으로 단단히 고정하고 직결 나사를 두 개 더 박아서 본체가 흔들리지 않게 고정시켜 줍니다.

그런 다음 외측 기계와 모티스의 케이블을 접속하고 내측 기계를 조립해 주면 되죠.

문특 쪽의 스트라이크도 푸시풀용 부속으로 교체해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깔끔하게 시공이 완료되죠.

이제 지문인식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밀고 당기는 푸시풀 핸들로 간편하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교체 설치 완료 후 작동 테스트 영상입니다.
설치 조건 방화문 (문 두께 40~60mm 권장)
제품 종류 D-NF-T-NK-M (직류-비내화형-온도센서식-비열쇠식-주도어록
작동 방식 전자 제어 방식 (지문인식, 비밀번호, RFID 키 태그)
정격 전압 DC 6V (1.5V AA형 알카라인 건전지 4개)
비상 전원 DC 9V (알카라인 사각 건전지)
고온 감지 60도+-10도
제품 크기 외측: 83(W)*341(H)*66(D)mm
내측: 85(W)*343(H)*68(D)mm
제조자 / 제조국가 (주) 인터크리에이티브 / 대한민국

010 / 6824 / 0231

 

 

부산 진구 부암동 타워 베르빌 아파트에 설치된 락프로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h5000sf 제품 정보

지문, 번호, 카드키 3가지의 인증 방식으로 편의에 맞는 인증 방법으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지문과 카드키는 각각 100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요.

비밀번호는 4~13자리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이 닫히면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잠금장치가 잠기고요.

가정집에서는 대부분 자동 잠금으로 사용하죠.

제품 출고 시에도 자동 잠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집 또는 사무실로 사용하는 오피스텔 등에서는 필요시에만 잠그는 수동 잠금도 가능한데요.

등록 버튼과 숫자 6번 그리고 등록 버튼을 눌러주면 수동 잠금으로 변경되어 잠금이 필요하면 외부에서 터치 패드를 3초 정도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잠깁니다.

자동 잠금 설정은 등록 버튼, 숫자 4번, 등록 버튼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 시스템으로 1초도 안 되는 시간에 지문 인증이 가능합니다.

오인식률도 0%에 가까워 등록되지 않은 지문으로는 절대 인증되지 않죠.

지문 등록은 100개까지 가능하므로 온 가족 모두 각각 여러 개의 지문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문을 하나만 등록해 두면 손가락을 다치는 등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같은 사람이라도 여러 손가락을 동록해 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지문, 번호, 태그키 등으로 인증하여 잠금장치가 열리면 핸들을 당겨서 간편하게 문을 열 수 있고요.

실내에서는 푸시바 핸들만 가볍게 밀어주면 손쉽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외측 핸들은 인증을 거쳐야만 잠금장치인 데드 볼트가 열리지만 내측의 핸들은 푸시 한 번으로 데드 볼트와 래치 볼트가 동시에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문 등록 방법도 간단합니다.

내측 기계의 등록 버튼을 한번 눌러 주고 지문을 4회 입력 후 다시 등록 버튼을 눌러주면 개별 추가 등록되고요.

여러 개의 지문을 연속으로 입력하여 등록이 완료되면 등록 버튼을 눌러 주면 연속으로 여러 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지문 전체 삭제는 등록 버튼과 숫자 71 그리고 등록 버튼을 입력하면 등록된 지문이 모두 삭제됩니다. 

 

문 열림 알림 기능이 있어 문이 열리고 다시 닫히지 않으면 3회 반복하여 알려주고요.

문이 정확히 닫히지 않아 스트라이크에 데드 볼트가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면 3회 되잠김을 시도하고요.

실패 시 데드 볼트 걸림 알림음으로 알려줍니다.

 

또한 외부에서 인증을 하였거나 내부에서 핸들을 밀었는데 실제로 문을 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면 7초 후 자동으로 다시 잠가줍니다.

 

태그키도 100개까지 등록할 수 있는데요.

기본 구성품에는 4개가 들어 있고요.

추가 등록 시 추가할 카드와 기존 등록된 카드를 모두 동시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될 카드만 등록하면 기존 등록된 카드가 삭제되므로 반드시 모두 함께 등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용 중인 태그키를 분실했다면 남아 있는 카드만 모두 다시 등록해 주면 잃어버린 카드는 사용할 수 없도록 자동으로 삭제 처리됩니다.

 

내부 이중 안전 잠금 기능으로 외부에서는 도어록을 열 수 없도록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야간이나 홀로 거주할 때 유용한 기능이죠.

 

실내에서 도어록이 잠긴 상태에서 이중 잠금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알림음이 울리면서 실행되고요.

해제 방법은 이중 잠금 버튼을 짧게 한번 눌러주거나 푸시바 핸들을 밀어 문을 열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허수 번호 입력 기능도 지원하죠.

허수 기능은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전 엉뚱한 번호를 먼저 입력하여 페이크를 주는 기능인데요.

엉뚱한 번호를 마구 입력하다가 마지막에 등록된 번호와 별표가 연속으로 입력되면 작동되죠.

 

몰래 숨어서 엿보고 있거나 몰래카메라 등에 의해 우리 집의 비밀번호가 유출되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서 보고 있어도 실제 비밀번호를 알아내기 어렵죠. 

 

방문자용 1회용 비밀번호 설정 기능도 있는데요.

부재중 집안의 각종 수리 등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한 번만 허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회용 비밀번호는 그 번호로 한번 도어락을 여는 순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딱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죠.

방문자가 한번 열고 들어갔다가 안 챙겨 온 물건이 있어 잠깐 나오게 되더라도 다시 들어갈 수 없습니다. ㅎㅎ

 

실제 우리 집의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아도 되니까 집안의 각종 수리 등 외부인의 출입을 한 번만 허용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난 또는 침입 시도를 방지하기 위해 틀린 비밀번호 또는 등록되지 않은 지문, 키 태그가 5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되면 경고음을 발생시켜 주며 더 이상 입력을 못하도록 모든 시스템이 일시 정지됩니다.

 

내측 본체에는 고온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요.

실내에서 화재로 인한 고온이 감지되면 강력한 경보음으로 알려주고요.

신속한 대피 및 구조활동을 돕기 위해 잠금장치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문틈을 벌리려 하거나 마구 흔드는 등 도어록에 비정상적인 충격이 가해지면 파손/ 도난 방지 시스템이 작동하여 강력한 경보음을 울려줍니다.

 

전기 충격 내성 시험에 합격한 제품으로 전기 또는 정잔자기 충격에도 끄떡없습니다.

3만 볼트의 강력한 전기 충격도 모두 흡수하여 시스템 오류, 데드 볼트 오작동 현상을 일으키지 않죠.

 

외부 강제 잠금 기능이 있어 장기간 외출 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입을 시도하기 위해 문틈을 벌리거나 문에 구멍을 뚫어 내측 핸들을 조작하려 할 때 80 데시벨의 강력한 경보음을 발생시켜 위험 상항을 주위에 알려주죠.

 

건전지는 1일 10회 사용 기준으로 약 1년간 사용할 수 있고요.

수명이 다해가면 미리 건전지 교체 알림 멜로디를 울려 건전지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만약 방전되어 밖에서 인증이 안된다면 비상 전원 공급 단자에 9 볼트 건전지를 접촉시키고 있는 상태에서 인증하여 밖에서도 열 수 있습니다.

 

부산 진구 부암동 타워 베르빌 아파트 현관 디지털 번호키 지문인식 푸시풀 도어락 전자키 락프로 h5000sf 설치 후기였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되어 잔고장 없고 튼튼하게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과 밀고 당기는 간편한 푸시풀 핸들 구조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발행 글-

2022.07.05 - [부산, 양산, 김해 디지털 도어락 전문] - 삼성 푸시풀 도어락 SHP-P 710 비밀번호 변경 실수로 분실했을 때 부수지 않고 파손, 손상 없이 열어드렸어요

 

삼성 푸시풀 도어락 SHP-P 710 비밀번호 변경 실수로 분실했을 때 부수지 않고 파손, 손상 없이 열

오늘은 부산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국제 금융 센터(BIFC)의 IFC 부산 오피스텔 비아이(bi) 시티의 현관문 비밀번호 분실로 잠겨버린 삼성 푸시풀 도어록 SHP-P 710 무 파손, 무 손상 개문해 드리고 왔

busandoorlo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