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도어락 설치, 비파괴 개방

김해 외동 아파트 현관문 디지털 도어락 전자 번호키 설치

부산, 김해, 양산 디지털 도어락 전문 2022. 3. 28. 15:00

안녕하세요!

오늘의 스토리는 김해시 외동 경원 마을 뜨란채 아파트 현관 번호키 설치 다녀온 출장 포스팅입니다.

 

새로 이사를 들어오면서 현관문에 디지털 자동 도어락 번호키 설치했는데요.
이전 살던 사람은 디지털 방식이 아닌 열쇠식 잠금장치를 사용했더군요.
터치패드 방식의 보조키 제품으로 설치했는데요.
일체형의 제품은 사용은 편리하지만 비용상의 문제가 있으니 기본적인 제품으로 설치를 원하셨어요.


이사를 들어오기 위해 간단한 집수리도 하고 있었는데요.
작업자들이 열쇠 전달이 안 되어서 불편함이 있었어요.
매번 다른 작업자들이 올 때면 연락이 와서 열쇠가 어디 있는지 물어보았다죠.
그렇다고 안 잠그고 놔둘 수는 없는 노릇이고요.

그래서 집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디지털 도어록으로 설치를 하게 되었답니다.
번호만 알려주면 다른 작업자들도 편하게 작업할 수 있으니까요.

 

김해 외동 아파트 현관 전자 번호키 락프로 보조형 도어락 K100B 2T 설치 과정

기존 열쇠식 실린더는 제거해 주고요.
실린더 타공에 바로 설치 가능하므로 별도의 타공은 필요 없습니다.
바깥쪽 기계를 먼저 부착하고 브래킷으로 단단히 연결해 주고 브래킷이 움직이지 않게 철판 나사를 박아 잘 고정시켜 줍니다.
그런 다음 안팎의 기계를 연결하는 케이블을 접속시키고 실내 측 본체를 조립해주면 되죠.


문틀 쪽의 스트라이크도 해당 제품에 맞는 부속품으로 고정시켜주면 설치가 완료되는데요.
도어록 본체와 스트라이크의 간격이 알맞은지 유격 또는 걸림 현상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설치를 마무리합니다.

 

김해 외동 디지털 도어락 전문

010 / 6824 / 0231

 

김해 외동 아파트에 설치된 현관 디지털 자동 전자 번호키 락프로 보조키 도어록 K100B 2T 제품 정보

열쇠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비밀번호 또는 태그 키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만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게 되어 깜빡하고 문을 안 잠그고 외출하는 상황도 발생하지 않죠.


밖에서는 번호 또는 태그 키로 인증하여 잠금장치가 해제되면 문고리를 열어 문을 열 수 있고요.
실내에서는 수동 버튼을 눌러 도어록을 열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는 이중 잠금으로 밖에서는 번호, 카드의 인증이 되지 않게 하는 안전 잠금 기능도 있죠.


태그 키는 고리형 2개와 스마트 태그 키 2개, 이렇게 4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시 추가 구매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분실된 태그 키가 있으면 남아 있는 나머지 키만 새로 등록해 주면 분실된 키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새로 등록한 태그 키만 사용할 수 있죠.


틀린 비밀번호 또는 태그 키가 5회 연속으로 입력되면 침입 시도 또는 장난으로 감지하여 경고음을 발생시켜 주며 도어락의 번호, 키 태그 인증이 일시 정지됩니다.
그리고 실내 측의 기계에는 화재 감지 기능이 있어 실내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고온을 감지하여 강력한 경보음으로 위험 상황을 알려 주며 신속한 대피를 돕기 위해 자동으로 잠금장치가 해정 됩니다.


정전자기 및 전기 충격에도 아주 강력하게 설계되었는데요.
3만 볼트의 강력한 전기 충격도 모두 흡수하여 기계의 시스템 또는 잠금장치의 오작동을 일으키지 않죠.
파손 시도 및 문틈을 벌려 침입을 시도할 경우에도 강력한 경보음으로 알려줍니다.


배터리의 교체 시기를 놓쳐 방정되었을 때 외부에서도 9 볼트 건전지를 사용하여 열 수 있는데요.
비상 전원 단자에 9 볼트 건전지를 접촉하고 있는 상태에서 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김해시 외동 경원 마을 뜨란채 아파트 현관문 자동 도어락 디지털 전자 번호키 열쇠 락프로 K100B 2T 설치 포스팅이었습니다.
잔고장 없이 튼튼하게 설계된 제품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게이트프로 | 최춘재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572번길 60-5 | 사업자 등록번호 : 485-32-00589 | TEL : 010-6824-023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